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시황

KB證, 'KB Surprise Concert' 디지털 홍보영상 SNS 조회 수 500만 돌파!



KB증권은 지난 2월초 선보인 통합 증권사 홍보영상인 'KB Surprise Concert'가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조회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홍보영상은 음악프로그램에서 인기를 얻은 락(Rock)그룹 국카스텐이 직접 참여한 이색적인 홀로그램 영상과 게릴라 콘서트 현장 스토리를 담았으며, 국카스텐과의 '새로운 만남'처럼 통합 KB증권이 고객과의 '새로운 만남'을 통해 만들어진 시너지가 고객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행진하겠다는 의미를 표현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3차원 홀로그램을 이용한 공연 영상에 이어 '국카스텐'의 생생한 라이브 공연까지 선보임에 따라 현장에 있던 2-30대 젊은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으며, 이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를 포함해 각종 커뮤니티에서 공개 3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최근에는 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최신 디지털 테크 등을 활용한 홍보영상을 통해 KB증권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고객서비스를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