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국제약 타바겐겔, 보라팬더 프리허그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이 지난달 24~25일 타바겐겔의 마스코트 보라팬더가 일반 시민들을 따뜻하게 안아주고 기념 사진을 함께 찍는 길거리 이벤트를 진행했다./동국제약



동국제약 타바겐겔, 보라팬더 프리허그 이벤트 진행

타박상치료제 '타바겐겔'을 출시하는 동국제약은 지난주 서울 시내에서 '보라팬더와 함께하는 프리허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동국제약이 타바겐겔 홍보를 위해 온라인 바이럴 영상 '보라팬더의 습격'과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지난달 24~25일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홍대입구역 인근에서 타바겐겔의 마스코트 보라팬더가 일반 시민들을 따뜻하게 안아주고 기념 사진을 함께 찍는 길거리 이벤트였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유머코드를 담아낸 바이럴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영상과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올바른 타박상 치료법을 선택하자'는 메시지가 웃음과 함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타바겐겔'은 '무정형에스신', '헤파린나트륨', '살리실산글리콜' 등 3가지 활성성분의 복합작용으로 혈액의 응고를 방지하여 멍과 붓기를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항염작용으로 부종을 방지하며 해열, 진통, 건초염까지 하나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2월에 공개된 온라인 바이럴 영상 '보라팬더의 습격'은 일상에서 넘어지거나 부딪혀서 생긴 타박상을 방치하거나 민간요법에 의존하는 일반인들의 습관을 보라팬더가 과격하면서도 코믹한 방법으로 꾸짖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