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새상품]빙그레·배스킨라빈스·비비고·코카콜라·사조대림·SPC삼립·샘표·매일유업·KFC

[새상품]빙그레·배스킨라빈스·비비고·코카콜라·사조대림·SPC삼립·샘표·매일유업·KFC

설in면/빙그레



▲빙그레, 라면 아이스크림 '설(雪)in면' 신제품 출시

빙그레가 라면 모양 컵 아이스크림 설(雪)in면을 선보이고 컵 아이스크림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 빙그레 설in면은 '시원한 눈이 면에 서리다'라는 의미로 라면을 그대로 옮겨 논 외관이 핵심이다. 고추가루, 파 색깔의 과자와 계란 모양의 초콜릿이 면발 모양의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 되어 있다. 쫄깃한 라면 면발과 가장 비슷한 모양을 만들기 위해 수 십군데 분식집을 방문해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토대로 수 차례 시험생산을 반복해 지금의 면발 모양을 만들어 냈다.

봉쥬르 마카롱/비알코리아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봉쥬르, 마카롱'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으로 '봉쥬르, 마카롱'을 선보인다. 이달의 케이크 '프렌치 키스 마카롱'과 이달의 음료 '봉쥬르, 마카롱 믹스앤쉐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봉쥬르, 마카롱'은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마카롱을 넣은 제품이다. 이달의 케이크 '프렌치 키스 마카롱'은 9가지 맛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미니 마카롱이 얹혀있는 제품이다. 이달의 음료 '봉쥬르, 마카롱 믹스앤쉐이크'는 '봉쥬르, 마카롱'을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블렌딩한 프리미엄 쉐이크다.

꼬막 솥밥과 된장찌개/CJ푸드빌



▲비비고, 갓 지은 솥밥으로 차린 반상 출시

CJ푸드빌 비비고가 반상을 출시했다. '꼬막 솥밥과 된장찌개', '육개장과 솥밥' 등 솥밥을 활용한 반상 메뉴 2종이다. '꼬막 솥밥과 된장찌개'는 봄나물 양념장으로 비벼먹는 꼬막 솥밥과, 입맛을 돋우는 참나물무침, 된장찌개를 함께 제공한다. '육개장과 솥밥'은 양지고기를 올린 육개장을 갓 지은 솥밥과 함께 내놓는다. 육개장의 깊고 얼큰한 국물에 따끈따끈한 밥을 말아 먹으면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고티카 스프링 에디션/코카콜라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스프링 에디션 출시

코카콜라 커피 브랜드 '조지아 고티카'가 스프링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프링 에디션은 기존 패키지에 진달래, 벚꽃 등 만개한 꽃이 담긴 디자인으로 봄 분위기를 더했다. '조지아 고티카'의 스프링 에디션은 기존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아로마 블랙', '조지아 고티카 마스터스 라떼' 등 모두 3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270ml와 대용량 390ml로 제공된다.

수제그릴드 냉동피자/사조해표



▲사조대림, '수제그릴드 냉동피자' 4종 출시

사조대림은 냉동피자 '수제그릴드피자' 4종을 출시한다. '수제그릴드피자'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피자 메뉴인 고르곤졸라, 불고기,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오븐 등을 이용해 5~10분만 데우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호호바오/SPC삽립



▲SPC삼립, 중국식 빠오즈 '호호바오' 출시

SPC삼립이 정통 중국식 빠오즈(찐빵) 브랜드 '호호바오'를 론칭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 '호호바오(HOHOBAO)'는 '좋을 好(호)'와 '감싸다'라는 중국어 '바오(BAO)'를 합성한 이름으로 얇은 피와 육즙이 가득 찬 정통 텐진식 '빠오즈'를 구현한 제품이다. 빠오즈는 중국에서 아침식사로 인기있는 식사대용식이다. SPC그룹에서 11년 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토종 천연효모와 우리쌀로 반죽해 얇고 촉촉하면서도 쫄깃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질러 한입 포크/샘표



▲샘표 질러, '한입 포크' 3종 출시

샘표 '질러(Ziller)'가 신제품 '한입 포크'를 출시한다. 질러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육포 시장 확대는 물론, 간식 브랜드로서 한 단계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를 고온에서 구워 식감을 살려, 씹는 즐거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입 크기로 개별 진공 포장해 간편하게 돼지고기 육포를 즐길 수 있다. 취향에 따라 돼지고기 육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3가지 종류로 출시했다.

상하치즈 더블업 체다 슬라이스/매일유업



▲매일유업 상하치즈, 더블업 체다 슬라이스 리뉴얼

매일유업 상하치즈가 '더블업 체다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9개월 이상 숙성한 치즈 함량이 기존 제품 대비 2배이다. 또한 4가지 숙성 치즈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최적의 비율로 반영하고, 두께는 자사 일반제품 대비 20% 이상(1장 기준 24g) 높였다. 치즈 한 장으로도 깊은 풍미와 식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열 시 치즈가 녹아 드는 멜팅감을 증가시켜 치즈와 빵의 맛에 대한 조합이 최적화가 되도록 만들었다.

타코 후라이/KFC



▲KFC, '타코 후라이' 출시

KFC는 신메뉴 '타코 후라이'를 출시했다. 남미 대표 메뉴인 타코의 특징을 살린 메뉴다. 후렌치 후라이가 매콤한 살사 소스와 어우러져 더욱 깊이 있는 풍미를 선사한다. 옥수수로 만든 타코쉘을 함께 제공해 고소한 맛과 영양까지 챙겼다. '타코 후라이' 단품 가격은 2200원이며 모든 버거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300원을 추가하면 사이드 메뉴를 타코 후라이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