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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풀비전 로고 상표 출원

LG전자가 풀비전 로고를 상표출원해 풀비전 디스플레이 홍보에 활용할 계획이다. 사진은 18:9 풀비전이 적용된 LG G6 광고. /LG전자



LG전자가 스마트폰 전면을 꽉 채우는 대화면을 의미하는 '풀비전' 상표명에 이어 로고까지 상표출원을 완료했다고 5일 밝혔다. 국내는 물론 북미와 유럽 지역에도 출원됐다.

로고는 풀비전(FullVision) 단어 우측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형상화한 이미지를 삽입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LG전자는 향후 풀비전 상표명과 로고를 광고와 리플렛 등에 적용하고 18:9 풀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한편 LG G6에 탑재된 풀비전 디스플레이는 5.7인치 대화면으로 QHD+(2880×1440) 고해상도를 구현한다. 세계 최초로 18:9 화면비를 채택해 기존보다 더 많은 정보를 한 번에 보여줄 뿐 아니라 영상을 볼 때 몰입도가 뛰어나다.

지난달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LG G6 공개행사에는 헐리우드 촬영 감독 비토리오 스토라로, 게임 템플런으로 유명한 이만지 스튜디오의 월터 드빈스 최고업무책임자(COO) 등이 등장해 풀비전의 효용성과 디자인을 극찬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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