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화이트데이 앞두고 티웨이항공·쏘카 등 여심잡기 나선 업체들

티웨이항공 화이트데이이벤트 t'깨비.



오는 14일인 화이트데이(White Day)를 앞두고 다양한 업체들이 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쏘카 사탕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위해 전국 1000대의 쏘카 차량에 '아이스브레이커스' 사탕 1박스(6개입)가 무작위로 배치된다.

사탕을 발견한 쏘카 이용고객은 다양한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이나 쏘카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존에 인증샷을 게재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다음 이용객도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배치된 6개의 사탕을 다 먹지 않고 남겨둘 수 있게 안내함으로써, 보다 더 많은 고개들이 쏘카를 이용하며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인증샷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허쉬 초콜릿과 아이스브레이커스로 구성된 5만원 상당의 허쉬 패키지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0일 쏘카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쏘카 사탕 인증샷 이벤트 포스터.



또 저비용항공사(LCC) 가운데 티웨이항공은 여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화이트데이 당일 티웨이항공의 남자 승무원들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도깨비'의 주인공인 김신 역할의 복장을 한, 이른바 't'깨비'로 등장하는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김포-제주 노선 등 총 4편에서 실시된다.

이들은 해당 이벤트 편에 탑승한 모든 분들께 막대사탕을 증정하고, 승객분들과 가위바위보 게임, 't'깨비 런웨이 퀴즈' 등을 진행하며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페이스북에서도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화이트데이 전날인 13일에 화이트데이의 상징인 사탕을 활용할 수 있는 기발한 방법들이 구성된 영상이 공개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화이트데이에도 티웨이항공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