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바짝다가오면서 가구업계가 분주한 모습이다.
한샘은 새 봄을 맞아 기능성라인 알러리스침구세트 6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또 한샘몰을 통해 '한샘 알러리스 침구세트 체험단' 100명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
알러리스(Allergy+less)는 알러지차단을 뜻하는 합성어로 한샘의 기능성침구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10㎛ 이하(머리카락 지름은 50~70㎛)의 촘촘한 고밀도 섬유조직으로 제작돼 알러지를 유발하는 각종 유해물질과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독일 알러지천식협회, 공인인증기관 FITI 테스트 등 공신력 있는 기관의 기준을 통과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6종 침구세트는 알러리스 '어반가든' '모노그리드' '리프' '모던플라워' '드로잉' 퀸사이즈 5종과 '꿀잠베어' 슈퍼싱글사이즈 1종이다. 퀸사이즈 제품의 경우 이불커버 1개와 베개커버 2개, 슈퍼싱글사이즈 제품은 이불·베개커버 각 1개씩 구성돼 있다.
출시 기념으로 10일부터 1차, 2차로 나누어 총 10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1차는 16일, 2차는 17일부터 23일까지다. 참여를 원하면 한샘몰에 가입한 후 체험단 모집 소식을 개인 SNS 또는 커뮤니티 등에 스크랩 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사람은 체험용으로 제공된 해당 침구 제품을 사용하면서, 본인의 SNS 채널과 커뮤니티 등에 체험 후기를 작성해 업로드하면 된다.
시몬스침대, 압구정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전경.
시몬스는 이날부터 오는19일까지 열흘 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한 해 동안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재오픈(Re-open)한 것이다. 특히 시몬스 침대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물론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 시장에서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 머스트 해브(must-have)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한국 시몬스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한국 시몬스는 60여 종에 이르는 모든 매트리스를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정성 면에서 신뢰도가 높다. 또한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대해 국가 공인 기준보다 까다로운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원칙을 고집스럽게 지켜나가고 있다.
시몬스측은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뷰티레스트 블랙 컬렉션 구매 고객에 한해 금액대별 호텔 베딩 세트를 제공한다.
한편 시몬스는 4월9일까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일정 금액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은품 소진 시까지 10만원 상당의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4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