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개발과 그린랜드센터제주가 제주시 노형동 925번지에서 선보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호텔레지던스 모델하우스에는 연일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간단하게 전화예약만 하면 2시간동안 무료로 모델하우스 내 3층에 위치한 카페테리아를 대관할 수 있어서다. 이러한 혜택에 강남 부녀회 모임, 비즈니스 모임 등 다양한 모임이 진행되며 만남의 장소로 활용되고 있다.
3층 공간 전체를 카페테리아로 조성해 공간이 넓고, 방문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의자, 테이블 하나까지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도록 배치했기 때문에 모임장소로 손색없다. 여기에 카페테리아에서 제공하는 음료와 베이커리 모두 커피전문점 브랜드 제품을 사용해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였다.
모델하우스 2층에서는 호텔레지던스 스탠더드 스위트룸과 프리미어 스위트룸의 유니트를 볼 수 있다. 유니트 내에는 디퓨저부터 플라워아트까지 고급스러운 소품들을 배치해 실제 객실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 현재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공사 장면을 생중계로 볼 수 있는 TV화면을 설치해 방문객들이 실시간으로 공사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다 믿을 수 있고, 안심되는 투자를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분양관계자는 "접근성이 뛰어난 강남 한복판에 유명 커피전문점 브랜드의 음료와 케이크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연일 수많은 방문객들이 모델하우스를 방문하고 있으며, 방문객들의 분양 문의가 많아 호텔레지던스 분양도 순조롭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지하 6층~지상 38층의 트윈타워로 5성급 호텔(750실) 및 호텔레지던스(850실), 디자이너 부띠크 쇼핑몰, 호텔부대시설 등 총 30만3737㎡ 규모로 조성된다.
모델하우스는 강남구 언주로 832(서울 강남구 신사동 633-3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2019년 9월 완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