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SPC,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론칭

피그인더가든 가림막/SPC그룹



SPC,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 론칭

SPC그룹은 오는 4월 3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을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에 들어서는 피그인더가든은 고품질의 샐러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파인 캐주얼 샐러드 전문점이다. 오픈 바 형태이며 음식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메뉴는 샐러드볼(Bowl)과 그릴 메뉴, 스쿱 샐러드를 골라 구성하는 플레이트(Plate)로 구성된다. 샐러드볼은 천연효모를 사용한 피타 브레드, 플레이트는 마늘빵이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시저샐러드, 콥샐러드 등 대중적인 메뉴와 리코타 인 시즌, 연어포케 등 시즌 메뉴 있다. 약 10 가지의 드레싱과 그릴 메뉴, 토핑, 채소를 취향에 맞게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나만의 샐러드'도 주문할 수 있다.

100% 착즙주스, 레몬에이드 등 음료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사과와 얼음을 갈아 넣은 애플 크러쉬가 피그인더가든의 시그니처 음료다.

샌드위치, 수프, 수제맥주도 있으며 17시부터 21시까지 로티세리 오븐(회전식 직화오븐)에 구워낸 치킨 메뉴도 제공된다.

SPC그룹 관계자는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를 더욱 맛있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매장 공식 오픈 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채소와 과일 이미지로 디자인된 '피그인더가든' 매장의 공사 가림막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2인 식사초대권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