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상품 기획전부터 천만원 경품까지"…롯데百, 월드타워 오픈 축하 이벤트

모델들이 롯데월드타워 이미지가 새겨진 골드바를 보고 있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해 봄 정기 세일기간 동안 롯데월드타워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세일에서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를 테마로한 팝업스토어, '롯데월드타워 체험존' 등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컬래버레이션 기획 상품에는 남성·여성패션, 잡화, 리빙, 식품 등 백화점 전 상품군이 참여한다. 총 100억원 규모의 33개 상품을 백화점 매장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대표상품으로는 레노마 수건 1000원부터 사만사타바사 핸드백 47만8000원, 예거르쿨트르 시계 1000만원대, 1Kg골드바 순금(24K) 5500만원대 등이다.

본점에서는 16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오픈을 기념하는 '서울 스카이(SEOUL SKY)'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유명 아티스트들과 협업하고 기획한 롯데월드타워 기념 상품 등을 판매한다.

같은 기간 본점 정문 앞에는 '롯데월드타워 체험존'을 선보인다. '체험존'에는 '롯데월드타워 미니어처(8m)'를 설치해 포토 이벤트 존을 운영한다. VR기기를 통해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인 '서울 스카이' 118층에서 바라본 서울 전경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롯데월드타워 상품권 5만 5500장을 한정으로 판매한다. 상품권 뒷면 바코드 번호를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1000만원(1명)을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당첨자는 5월 16일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월드타워의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이번 정기 세일 기간 동안 최신 트렌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기획 상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존을 준비한 만큼 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은 다양한 쇼핑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