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홈쇼핑, 송윤아·야노시호·이정진과 함께한 토크쇼 성료

지난 2일 송윤아가 당일 행사에 참석한 롯데홈쇼핑 우수고객과 포옹을 나누고 있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송윤아, 야노시호, 이정진과 함께한 '벚꽃 스타일링 토크쇼'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일 롯데그룹 창립 50주년과 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광장에 위치한 '롯데홈쇼핑 스튜디오샵'에서 우수고객 30명을 초청하고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벚꽃을 입다' 행사를 열었다.

2014년 론칭 이후 3년째 조르쥬 레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송윤아는 자신만의 봄 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하는 한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직접 조르쥬 레쉬 블라우스와 원피스 세트를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했다.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샹티 모델인 야노시호는 모델들이 즐겨 입는 벚꽃 스타일링을, 프리미엄 프렌치 라이프웨어 다니엘 에스떼 옴므 모델인 이정진은 여자가 반하는 남자의 벚꽃 스타일링을 각각 제안했다.

롯데홈쇼핑은 이날 행사를 서울 양평동 본사와 연계해 이원 생중계로 진행했다. 페이스북 라이브방송도 동시 생중계됐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롯데그룹 창립 50주년과 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하는 동시에 TV에서만 만날 수 있는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의 차별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특히 브랜드 모델들이 행사에 참석해 스타일 비법을 전함으로써 고객 호응이 더욱 높았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2일 야노시호가 벚꽃' 콘셉트에 맞춘 봄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지난 2일 이정진이 우수고객에게 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벚꽃 스타일링 토크쇼'에 참가했다. /롯데홈쇼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