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정관장 화애락, 명품 브랜드 '델시'와 컬래버

화애락 트롤리 세트/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명품 브랜드 '델시'와 컬래버

정관장 화애락이 프랑스 명품 트래블백 브랜드 '델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나를 찾아 떠나는 80일간의 여행' 콘셉트에 맞게 화애락 제품을 '델시' 기내용 트롤리 백 안에 담은 '화애락트롤리 세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KGC인삼공사 측은 '화애락'의 브랜드 메시지와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델시'의 브랜드 철학이 맞아 협업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정수량으로 출시하는 '화애락 트롤리 세트'는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사전예약(4월17일까지)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로아티아 9일 일정의 '화애락 투어' 여행권을 제공한다.

또한 '화애락 트롤리 세트' 홍보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부부세트(화애락본, 홍천웅 각각 5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들의 '화목한 삶(和), 사랑하는 삶(愛), 즐거운 삶(樂)'을 함께하는 의미로 2003년 출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