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월드몰, 월드타워 오픈 축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세라 넥스트도어가 롯데월드타워의 모형을 디자인에 접목해 만든 한정판 구두를 판매한다. /롯데자산개발



롯데월드몰은 롯데월드타워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한정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우선 80여개 입점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구두, 티셔츠 등 패션아이템부터 화장품 세트와 같은 뷰티 아이템, 베이커리 브랜드, 이색 프로그램 등 100여종이 마련됐다.

품목별로 살펴보면 세라 넥스트도어는 롯데월드타워의 모형을 디자인에 접목해 만든 한정판 구두를 출시한다. 50족 한정으로 판매가는 35만8000원이다.

한정판 뷰티 아이템도 선보인다. 더프트앤도프트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많은 스톡홀름 로즈향 '핸드크림&립크림' 세트를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롯데월드타워'가 새겨진 대표 핸드크림을 사은품으로 준다.

롯데월드타워를 맛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포숑은 서울에서 맛 보는 프랑스 파리의 맛이라는 컨셉트로 프랑스 전통 디저트 에끌레어를 선보인다. 포숑 아시아 총괄쉐프가 직접 개발한 크림과 롯데월드타워 모양을 새겨넣어 롯데월드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그너쳐 디저트 아이템'을 판매한다. 르빵에서는 마카다미아, 바질페스토 등 견과류가 들어간 타워 모형의 건강빵 123타워빵을 선보인다.

관광객들을 위한 기념품도 출시한다. 롯데월드타워 디자인을 담은 모자와 우산, 머그컵, 텀블러, 에코백 등 다양한 기념품 아이템을 내놓는다.

이색 체험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달 한달간 가상현실에서 패러글라이딩 비행을 하며 롯데월드타워를 감상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200명 한정으로 구매고객(3만원이상· F&B 제외) 누구나 탑승 가능하다.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상공을 비행하는 느낌을 체험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3D 프린팅 기술을 활용해 롯데월드타워 크리스탈 입체모형 제작 시연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미샤는 16일까지 '숨은 롯데월드타워 찾기' 행사를 진행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롯데월드타워 스티커가 붙은 제품 구매시 '벚꽃썸띵 미스트'를 증정한다. 네일아트샵 루미가넷에서는 롯데월드타워를 형상화한 네일아트를 체험할 수 있다.

정동필 롯데자산개발 리싱부문장 상무는 "롯데월드타워의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한정 아이템과 이벤트를 선보여 이색적인 몰링체험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롯데월드타워 오픈과 함께 롯데월드몰이 글로벌 랜드마크로 세계적인 관광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