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전기/전자

'LG G6 5초 광고' 공개 20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LG전자가 G6의 기능과 장점을 담은 5초 광고 영상이 호평을 받고 있다. /LG전자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G6'의 기능과 장점을 짧고 위트 있는 영상에 담은 'LG G6 5초 광고'가 공개 20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LG전자는 모바일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영상 소비 패턴에 맞춘 LG G6 5초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12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 광고는 18:9 화면비의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담은 '우주인'편, 광각 카메라의 화각을 직관적으로 보여준 '와이퍼'편, 쿼드 DAC을 소개한 '내 귀에 볼빨간'편, 방수 기능을 재미있는 상황 연출로 표현한 '카페'편 등 총 4편으로 구성됐다.

광고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핸드폰의 새로운 기능을 센스 있게 잘 표현해 어떠한 기능이 있는지 광고만으로도 이해가 잘 되었다' '재미있는 상황을 연출해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 광고인 것 같다' '제품의 기능을 다양한 상황으로 보여줘 흥미롭다' 등의 댓글을 달며 참신한 광고 콘셉트와 소재에 대해 호평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콘텐츠 소비 패턴에 맞춰 제품의 주요 기능, 장점들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광고를 만들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