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 오늘의 새상품]크라운제과, 간편하게 짜먹는 '스포츠양갱' 출시 外
▲크라운제과, 간편하게 짜먹는 '스포츠양갱' 출시
크라운제과는 스틱 모양의 '스포츠양갱'을 출시했다. 포장을 벗기는 종전의 방식과 달리 젊은 취향에 맞춰 휴대성과 먹는 방식을 바꾼 신개념 양갱이다. 이지컷(Easy Cut) 기술을 적용한 윗부분을 떼내고 아래부터 밀어 올리면 한 손으로도 먹을 수 있어 스포츠 활동이나 운전 중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특수 포장재로 방수는 물론 운동 중 눌림이나 꺾임에도 제품 손상이 거의 없다. '스포츠양갱'은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단백질 형성물질인 BCAA를 넣어 에너지를 보충해준다. 또한 기존 팥양갱 대비 당을 1/4가량 줄여 건강까지 생각했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200mL 출시
조니워커가 블랙 레이블 200mL 소용량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홈술족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가볍고, 귀여워진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으로 홈술·혼술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했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 200mL는 18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스카치 위스키 조니워커 만의 독보적인 품질은 물론 병 디자인 및 재질 또한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조니워커 블랙 레이블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스카치 위스키 제품으로 위스키 전문가 사이에서도 가장 폭넓게 인정받고 있는 제품이다.
▲SPC삼립, '샌드팜 핫도그' 2종 출시
SPC삼립이 독일식 육가공 브랜드 그릭슈바인 소시지를 넣은 '샌드팜 핫도그 2종'을 출시했다. '샌드팜 핫도그'는 콘치즈와 크림치즈를 넣은 '치즈콘 핫도그', 스모크향이 배어 있는 돼지고기와 소시지를 넣은 '바베큐포크 핫도그' 등 모두 2종으로 전국 CU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샌드팜 핫도그'는 SPC 삼립의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그릭슈바인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롱 소시지를 넣어 한 끼 식사로도 좋다. 한편 이달 중으로 샌드팜 핫도그 2종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2017년 시즌 빙수 6종 출시
투썸플레이스가 2017년 시즌 빙수를 출시한다. 빨강, 노랑, 녹색 등 다양한 색깔의 케이크와 과일 등을 활용한 화려한 비주얼의 '케이크 빙수'를 선보인다. '딸기레어치즈 케이크 빙수'는 딸기레어치즈 케이크와 산딸기, 블루베리 토핑이 어우러졌다. '그린 앙 케이크 빙수'는 녹차가루, 연유크림, 팥앙금을 쌓은 떠먹는 그린 앙 케이크를 접시 한 편에 담고 팥과 녹차아이스크림을 별도 제공한다. '리얼 토마토 빙수'는 토마토 소스를 깔고 우유 얼음 위에 방울토마토를 올려 토마토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망고 치즈 케이크 빙수',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팥빙수'도 출시했다.
▲롯데칠성, 반 고흐의 명화 담은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에 '빈센트 반 고흐'의 명화를 담은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예술 작품과 협업을 통해 원두캔커피의 선두 브랜드인 칸타타에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하고 제품 차별화와 함께 칸타타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5월까지 한정 판매되는 칸타타 스페셜 패키지는 '명화와의 특별한 만남, 내 손안의 미술관 프리미엄 원두캔커피 칸타타'라는 콘셉트와 함께 빈센트 반 고흐의 3개 작품을 칸타타 5종 제품(275mL 3종, 390mL 2종)에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