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 오늘의 새상품]오리온, '예감 갈릭버터맛' 출시 外
▲오리온, '예감 갈릭버터맛' 출시
오리온이 신제품 '예감 갈릭버터맛'을 출시한다. '예감 갈릭버터맛'은 갈릭과 버터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오리온은 갈릭과 버터가 외식업계에서 다양한 감자 요리의 소스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점에 주목해 예감 갈릭버터맛을 개발했다. 소비자 조사결과 갈릭버터맛 요리에 친숙한 20·30세대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오리온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기존 오리지널, 치즈그라탕맛의 리뉴얼도 진행한다. 감자 풍미와 바삭한 식감 강화를 위해 감자원료 공정을 최적화하고 감자칩 두께를 늘렸다.
▲롯데푸드,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 출시
롯데푸드는 올해 첫 아이스크림 신제품으로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를 출시한다. 라베스트 리얼브라우니샌드는 진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쫀득한 브라우니 케이크로 샌딩한 모나카형 아이스크림이다. 고급 라베스트 아이스크림에 리얼브라우니 케이크를 통째로 샌딩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디저트 콘셉트의 브라우니 아이스크림을 첫 신제품으로 선보인다. 이는 브라우니가 아이스크림과 궁합이 잘 맞기 때문이다. 실제 롯데푸드가 지난해 아이스크림 첫 신제품으로 선보인 브라우니& 아이스바는 지난 1년간 1600만개 이상 판매된 바 있다.
▲동원F&B, '발효과학 아침낫또' 출시
동원F&B가 100% 국산 콩을 24시간 저온 발효해 만든 '발효과학 아침낫또'를 출시했다. '발효과학 아침낫또'는 엄선한 국산 콩에 우수한 낫또균을 배양한 발효 제품이다. 24시간 저온 발효 과정을 거쳐 낫또 특유의 냄새가 적고 맛이 깊다. 간장소스와 겨자소스가 함께 들어있어 낫또에 섞어 먹으면 더욱 맛있다. 김이나 김치와도 잘 어울려 밥 반찬으로 즐기거나 밥에 부어 덮밥으로 즐겨도 좋다. 한편 낫또는 미국의 건강전문지가 선정한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졌다.
▲이디야, 인기 디저트 스틱케익 리뉴얼 출시
이디야커피가 '스틱케익'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로 18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기존 치즈 스틱케익 2종이 업그레이드 됐으며 '캐롯 스틱케익'과 '오렌지쇼콜라 스틱케익' 등 2종의 스틱케익이 새롭게 추가됐다. '플레인 치즈 스틱케익'과 '블루베리 치즈 스틱케익' 등 치즈 스틱케익 2종은 치즈 함량을 높였다. '캐롯 스틱케익'은 제주 당근으로 만든 당근 시트 사이에 크림치즈 프로스트가 들어갔다. '오렌지쇼콜라 스틱케익'은 초콜 가냐슈가 입혀진 진한 초콜릿 시트 사이에 오랜지 잼을 더한 케이크다.
▲웅진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리뉴얼 출시
웅진식품은 건강기능식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를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제품은 소비자들이 알로에 겔을 부담 없이 섭취 할 수 있도록 과일향을 첨가해 알로에 베라 고유의 향취를 대중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망고', '다이어트'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웅진 알로에겔 플러스 프리미엄'의 경우, 알로에의 다당체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약 세 배 이상 높였다. '망고'와 '다이어트' 두 제품은 맛과 디자인을 개선했다.
▲맘스터치, 사천식 매운맛 '불사치킨' 출시
맘스터치가 사천식 매운맛의 '불사치킨'을 출시했다. 신제품 불사치킨은 국내산 100% 닭고기에 사천식 매운 양념소스를 더한 중화풍 콘셉트의 메뉴다. 청양고추와 마늘 통해 매운맛을 내고 후추분태와 불향이 더해진 중화풍의 양념소스는 감칠맛을 준다. 또한 불사치킨과 함께 불사텐더, 불사윙을 함께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14일까지 불사치킨 한마리(홀) 또는 불사텐더 16조각 또는 불사윙 20조각 주문 시 할라피뇨너겟 4조각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