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내국인 서비스를 늘려라"…신라면세점, SPC해피포인트 제휴

신라면세점이 SPC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었다. /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은 국내 최대 포인트 적립회사 중 하나인 'SPC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국내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약 1800만 명 이상의 국내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현대카드, 아시아나 항공 등과도 제휴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6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의 제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10명), 10만 해피포인트 적립(30명),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 신라면세점 5000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2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함께 제시하면 신라면세점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2000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핑크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실버 멤버십을, 해피포인트 골드 또는 플래티넘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골드 멤버십을 각각 발급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