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주류, 클라우드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클라우드 420ml/롯데주류



롯데주류, 클라우드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롯데주류가 클라우드 출시 3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3주년을 기념하는 420mL 한정판 '클라우드'를 선보인다. 용량은 18% 늘리고(65mL) 가격은 기존 355mL 캔 제품과 동일하게 출시한다.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모티콘은 카카오톡 전용 16종으로 작년 밴드 어플 전용 이모티콘에 이어 진행하는 이벤트다.

광고모델 설현과 '클라우드'의 공식캐릭터를 주인공으로 감정표현과 재미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로 채워졌다. 이모티콘 프로모션은 여의도, 건대, 신사, 선릉 등 주요 상권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숨은그림찾기 게임을 진행하며 이모티콘 다운로드가 가능한 쿠폰번호를 발급할 예정이다. 쿠폰번호로 6월29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고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잠실에 위치한 '클라우드 비어스테이션'을 방문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자에게 무료 안주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125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500개가 제공된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를 아껴주신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맥주'로 자리잡을 수 있었다"며 "늘 처음 같은 마음으로 더더욱 고객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