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CJ제일제당, 냉면 제품 리뉴얼…맛, 품질 개선

CJ제일제당 냉면 제품/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냉면 제품 리뉴얼…맛, 품질 개선

CJ제일제당이 여름을 맞아 냉면 제품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의 맛과 품질을 개선했다. 물냉면과 비빔냉면의 특성에 맞게 면을 개발해 적용했다. 물냉면 용은 면 표면을 단단하게 만들어 잘 퍼지지 않도록 했다. 비빔냉면 용은 감자 전분을 추가하고 수분 함량을 조절해 부드러우면서도 매운 양념이 잘 배게끔 했다.

제품 디자인도 변경했다.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제일제면소 등 여름 계절면 제품 라인업의 디자인을 통일했다. 또한 제일제면소 부산밀면과 제일제면소 속초 코다리냉면, 제일제면소 봉평 메밀막국수 등 지역 특색을 살린 제품은 패키지에 지역 이름을 크게 표기, 지역별 특색 메뉴라는 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리뉴얼을 알리기 위해 시식행사 등 공격적인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오정욱 CJ제일제당 냉면 마케팅 담당은 "올해 소비자 니즈에 맞춰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한 만큼 이를 지속적으로 알려 시장 성장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