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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은 이석구 스타벅스 대표이사(왼쪽 두번째부터)와 이승호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위원장이 기념촬영하는 모습./스타벅스



스타벅스,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6월19까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2017 우유사랑라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원유 생산량과 소비량이 상이하여 우유의 재고가 쌓이는 수급 불균형이 지속되면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낙농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고객의 직접참여를 통해 국산우유 소비촉진에 기여한다는 공익적인 취지로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6월19일까지 매주 월요일마다 모두 9회에 걸쳐 전국 1010여개 매장에서 '카페 라떼'를 주문할 경우, 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우유사랑스티커'를 부착하여 음료를 제공하며 국산우유의 우수한 품질과 사용촉진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특히 매주 월요일마다 '카페 라떼' 판매 1 잔당 50원의 기금을 적립해 최대 5000만원을 조성, 소외계층을 위한 'K-MILK 사랑의 우유 보내기 운동' 및 유관단체에 기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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