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하이트진로, 국내 첫 발포주 '필라이트' 출고

하이트진로가 국내 최초 발포주 '필라이트'를 출고했다./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국내 첫 발포주 '필라이트' 출고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의 판매를 시작한다.

하이트진로는 25일 오전 강원도 홍천 공장에서 '필라이트'의 출고기념식을 열고 첫 출고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김인규사장과 손봉수 생산총괄 사장을 포함한 임원들과 공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초기 출고 물량은 6만상자로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필라이트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발포주로 하이트진로의 85년 맥주 제조기술 노하우로 만든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4.5도이며, 100% 아로마호프를 사용하고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했다.

출고가격은 355mL캔 기준 717원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필라이트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소비자 접점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음용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