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 출시

뚜레쥬르 가정의달 제품/CJ푸드빌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 출시

CJ푸드빌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 시즌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뚜레쥬르 가정의 달 제품은 '히든하트'를 콘셉트로 제품 디자인에 재치 있고 감동을 주는 요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카네이션 일러스트를 활용했으며 롤케이크 등 선물 박스에 그려진 카네이션 그림을 떼어 내 부토니에나 책갈피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대표제품은 '분홍빛 딸기 케이크', '촉촉한 미니 파운드 케이크' 등이다. 또한 '사랑을 전하는 플라워 하트', '감사를 전하는 카네이션'은 꽃으로 장한 제품이다.

이외에 건과일 파운드 케이크와 쇼콜라 파운드 케이크를 세트로 묶은 '듀엣파운드', 제주 천혜향 카스테라와 도라야끼를 넣은 '사랑가득선물세트' 등 시즌제품 20여종을 출시했다. 가격은 1만원대 롤케이크류부터 3만원대 선물세트까지 다양하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속 있는 구성에 초점을 맞춰 제품을 기획했다"며 "표현하지 못한 부모님께, 보답하지 못한 스승님께 숨겨왔던 깊은 감사와 존경을 더욱 뜻 깊게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