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정책

[카드 다이제스트]현대카드, '고메위크 20' 개최 外

현대카드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고메위크(Gourmet Week) 20'을 개최한다./현대카드



◆현대카드, 유명 레스토랑 대표 메뉴 50% 할인 '고메위크 20' 개최

현대카드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1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유명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고메위크(Gourmet Week) 20'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006년 이후 올해로 20회째를 맞는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회당 참여회원 수가 5만여 명에 이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파인 다이닝 페스티벌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현대카드 플래티넘 이상급 회원들은 고메위크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서울에서는 청담·서래마을·가로수길 등에 위치한 프리미엄 레스토랑 65곳이 고메위크에 참여한다. 3년 만에 대상지역을 여의도로 확장했다. 부산에서는 해운대·달맞이길·센텀시티 등에 위치한 15곳의 프리미엄 레스토랑이 행사에 참가한다.

고메위크를 통해 새로운 레스토랑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는 현대카드는 '아우어 다이닝'·'가디록' 등 미식가들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레스토랑들을 이번 행사에 새롭게 포함시켰다. 특히 이번 현대카드 고메위크에는 유명 셰프들이 운영하는 '곳간'·'랩24'·'두레유'·'서울다이닝' 등이 참여해 맛의 정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100%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예약은 이날부터 '현대카드 마이메뉴(MY MENU)' 앱(App)을 통해 가능하다. 메뉴 확인부터 예약시간 및 좌석 선택, 예약보증금 결제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레스토랑 전화 예약 및 당일 예약은 불가하고 이용 예정일 3일 전까지 취소하면 예약보증금을 환불 받을 수 있다. 회원 1인당 1일 1회, 행사기간 중 최대 7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레스토랑 1회 이용 시 1인당 1세트메뉴만 주문 가능하며 세트메뉴가 없는 경우 단품 메뉴를 2개까지 주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 고메위크 행사를 통해 새롭게 떠오르는 실력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하고 합리적인 예약문화를 정착시켜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BC카드는 연극 '스페셜 라이어'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BC카드



◆BC카드, 연극 '스페셜 라이어' 공연 티켓 1+1 행사 실시

BC카드는 연극 '스페셜 라이어' 공연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BC카드는 내달 18일 오후 4시 대학로 동숭아트센터에서 진행되는 연극 '스페셜 아이어' 공연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 티켓과 동일한 등급의 티켓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티켓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BC카드 라운지 홈페이지를 통해 1인 최대 2매(총 4매)까지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본부장은 "BC카드 고객들이 공연을 비롯하여 전시, 놀이 등 다양한 장르에서 풍요로운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스코 에어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렌탈 요금 할인해주는 '세스코 에어 카드' 선봬

KB국민카드는 세스코와 제휴를 통해 월 최대 2만원까지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렌탈 요금을 할인해주는 '세스코 에어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상품은 공기 청정기, 공기 살균기 등 세스코의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렌탈 요금을 자동 이체하고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1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5000원, 10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까지 렌탈 요금이 할인된다. 자동 이체가 2건 이상인 경우 렌탈 요금을 합산해 전월 이용 실적에 따른 월 최대 할인 금액까지 할인되고 할인 금액보다 자동 이체 승인금액이 적을 경우 승인금액까지 할인된다.

또한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에서 월 최대 3000원까지 5% 할인해준다.

연회비는 케이월드 1만3000원, 국내외겸용카드(마스터) 1만5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건강 관련 용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높아진 고객들의 관심을 적극 반영했다"며 "상품의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하면 세스코의 건강 관련 렌탈 서비스를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 신한 대항항공 마일리지 카드.



◆신세계 신한카드, 출시 1개월만 발급 10만장 돌파

신한카드는 지난달 1일 출시한 '신세계 신한카드'가 최근 10만장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지난해 10월 신세계백화점과 제휴 이후 상품 개발 과정에서 빅데이터 역량을 집중, 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으로 카드 서비스를 구성했다. 기존 백화점 제휴카드 서비스가 단순한 포인트 적립이나 쿠폰 마케팅에 의존했던 것과 달리 기본 할인에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반형, 여행이나 출장이 잦은 고객층을 겨냥한 항공 마일리지형 등 일반 고객부터 VIP 고객까지 전 고객층을 대상으로 했다.

또한 지난달 1일 제휴카드 출시에 맞춰 신세계 본점, 강남, 하남, 의정부, 대구, 센텀시티몰, 김해 등 7개 점에 신세계 신한카드 상담센터를 설치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도 제공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신한카드는 유통계 제휴카드의 단기간 10만 돌파 기록을 달성할 수 있던 것으로 보인다.

발급현황을 살피면 30대 23.4%, 40대 22.4%, 20대 20.8%, 50대 19.0% 등 전 세대에 걸쳐 균형적인 고객 포트폴리오를 구성했음은 물론 20~30대 고객이 약 44% 차지함에 따라 미래 고객 확보에도 성공했다. 또 성별에 관계 없이 여성 고객 56%, 남성 고객 44% 등 호응을 얻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신세계 신한카드의 인기 요인"이라며 "향후 신세계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들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