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마켓, 미네랄음료 시장 도전…제주 용암해수 '캬워터' 출시

G마켓이 미네랄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베이코리아



온라인쇼핑몰 업계 1위 G마켓이 미네랄음료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G마켓은 제주 용암해수로 만든 'KYA Water'(캬워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캬워터는 제주 용암 해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함께 공동기획한 온라인 전용 상품이다. 제주가 인증하는 바라눌 제주워터로 만들었다. 바라눌 제주워터는 용암해수의 특성을 표현한 인증브랜드다.

제품은 제주 화산 암반층에 의해 자연 여과돼 생긴 용암해수를 이용해 화산암반수와 해양심층수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다. 실제로 마그네슘, 칼륨은 물론 셀레늄, 게르마늄 등 희귀 미네랄을 다양하게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소방관을 위한 지원금으로 기부되는 등 제품 구입을 통해 기부를 할 수 있는 효과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한편 G마켓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2L 생수·12병'을 47% 할인된 7900원에, '500ML·40병'을 39% 할인된 1만9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백민석 이베이코리아 마트 실장은 "이전에 자체브랜드로 첫 선을 보인 KYA스파클링워터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어 제주도만의 고기능성 수자원인 용암해수를 활용한 두 번째 제품으로 KYA워터를 선보이게 됐다" 며 "KYA스파클링워터 3종이 출시 초기부터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격면에서 모두 합격점을 받으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제품 역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해 8월에 선보인 제주 탄산수 캬 스파클링은 출시 3일만에 8만병이 판매되는 등 론칭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