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창업단신]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메뉴 출시 外

[창업단신]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메뉴 출시 外

/SPC그룹



▲파스쿠찌, 브랜드 리뉴얼 기념 한정메뉴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스쿠찌가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브랜드를 리뉴얼하고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파스쿠찌 광화문점은 134년 전통 이탈리아 파스쿠찌 가문의 역사와 전통, 철학을 살린 인테리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공간별로 파스쿠찌 스토리를 담아 차별화했다. 소재를 달리해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파스쿠찌는 이번 광화문점 리뉴얼을 필두로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문화를 널리 전파한다는 계획이다.

▲MP그룹-백석예술대, 'BAU 콘서트' 개최

MP그룹이 백석예술대학교와 함께 매주 수요일 마다 지역주민과 고객을 위한 콘서트를 진행한다. MP그룹은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작은 콘서트 개최를 통한 힐링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음악 전공 학생들과 함께하는 'BAU 콘서트'를 6월14일까지 진행한다. 건반, 기타, 보컬 등 매주 다른 공연이 모두 6회에 걸쳐 진행되는 BAU 콘서트는 매주 수요일 12시에 방배동 미스터피자 본사 사옥인 미피하우스에서 접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도너츠, '내 맘대로 도넛팩' 판매

던킨도너츠는 '내 맘대로 도넛팩'을 상시 판매한다. '내 맘대로 도넛팩'은 도넛, 베이커리류를 6개, 10개 단위로 구매 시 원래 가격의 합계에서 각각 500원, 1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다. 도넛, 베이커리류에 한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미니 도넛과 먼치킨은 '내 맘대로 도넛팩'에서 제외된다.

▲맘스터치, 펩시드림스테이션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맘스터치가 신제품 불싸이버거 출시를 기념해 펩시드림스테이션 티켓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펩시드림스테이션은 세계적인 유명 DJ와 함께 하는 EDM파티를 비롯해 레드벨벳, 현아 등 국내를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펩시코리아 주최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콘서트는 이달 27일 상암동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F이노베이션



▲카페리맨즈, 여름 신메뉴 출시

SF이노베이션 카페리맨즈가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아보카도 가든샐러드', '필리치즈 비프스테이크 샌드위치', '그린티 눈꽃빙수' 등이다. '아보카도 가든샐러드'는 프리미엄 애피타이저, '필리치즈 비프스테이크 샌드위치'는 미국식 샌드위치다. '그린티 눈꽃빙수'는 디저트 메뉴다.

/롯데리아



▲롯데리아, 고양시 다문화 지원 감사패 받아

롯데리아가 고양시로부터 다문화 어린이 야구단 '고양-허구연 무지개리틀야구단'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고양-허구연 무지개리틀야구단은 고양시에 거주중인 다문화 가정의 어린이들이 스포츠를 통해 사회구성원으로 온전히 자리 잡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2012년 전국 최초로 결성된 다문화가정 어린이 야구단이다. 롯데리아는 지난해 물품과 을 지원하고, 국제적인 우정과 야구 교류의 기회를 제공했다.

▲하남에프앤비, 첫 공개채용 실시

하남에프앤비가 처음으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공채는 '끼 많은 청춘들이여 청춘의 무대로 오라'는 콘셉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하남에프앤비 청춘 1기 채용의 목적은 직원 충원의 의미보다는 체계적인 인재 육성을 통해 청춘들에게 다양한 진로의 길을 열어주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학력 및 경력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일하고자 하는 열정을 갖고 있는 청춘이라면 그 누구라도 지원이 가능하다.

▲설빙, 성년의 날 맞아 SNS 이벤트 진행

설빙이 성년의 날을 기념해 SNS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성년이 되는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설빙 디지털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설빙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성년이 된 친구'를 태그한 뒤 축하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설빙 디지털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설빙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유명 티 브랜드 TWG와 독점계약

투썸플레이스가 커피 전문점 업계 최초로 '티더블유지(TWG)'와 독점 계약을 맺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TWG TEA'는 프리미엄 차 브랜드로 전세계 차 재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찻잎을 원료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전국 전 매장에서 찻잎에 말린 꽃이나 허브 등을 섞은 가향차 3종과 과일 원물을 그대로 넣은 티베이레이션 3종을 선보인다.

▲버거킹, 쉬림프 치킨 프라이 출시

버거킹 코리아가 고소한 새우의 풍미가 살아있는 사이드 메뉴 '쉬림프 치킨프라이'를 출시했다. 쉬림프 치킨프라이는 국내산 치킨을 바삭하게 튀긴 오리지널 치킨프라이에 새우 파우더를 추가해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5월 한 달간 쉬림프 치킨프라이를 1000원에 판매한다.

▲ 델리아메리칸, 신메뉴 2종 출시

델리아메리칸이 봄맞이 신메뉴 '자이로'와 '서브햄' 등 2종을 출시했다. 자이로는 멕시칸 전통 요리로 비프 또는 치킨을 각종 채소와 볶은 후 빵 위에 올려 특제 소스와 함께 즐기는 메뉴다. 서브햄은 미국식 정통 서브햄 샌드위치 메뉴로 쌀 바게트 빵 위에 햄과 야채를 올리고 수제 과일 소스로 맛을 더했다.

▲ 카페띠아모, 콜드브루 커피·니트로겐 커피 동시 출시

카페띠아모가 여름 맞이 신메뉴로 콜드브루 커피와 니트로겐 커피를 동시에 선보인다. 카페띠아모의 콜드브루 커피는 총 4종으로 정통 더치 방식으로 추출한 '에티오피아 예가체프'와 '케냐AA', 더치라떼 종류인 '더치 오션'과 '더치 썬셋'으로 구성됐다. 스페셜티 원두가 블랜딩된 니트로겐 커피는 크리미한 텍스쳐를 자랑하는 '에스프레소 블랙 N2',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돌체 카푸치노 N2' 2종으로 출시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