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첫 광고 공개

피츠 수퍼클리어 광고/롯데주류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첫 광고 공개

롯데주류는 신제품 맥주 '피츠 수퍼클리어'가 배우 조정석과 함께하는 첫 번째 광고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롯데주류가 스텐다드 맥주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야심차게 개발한 신제품이다. 자체 개발한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잡미, 잡향을 줄이고 최적의 깔끔함을 강조한 라거 맥주다.

알코올 도수 4.5%에 유럽산 헤라클레스 홉을 사용해 산뜻하고 상쾌한 향을 살렸다. 발효 후 맥주원액(맥즙)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했다.

이번 광고는 '마신 후 3초면 알게 되는 최적의 깔끔함'을 키워드로 '피츠 수퍼클리어'의 깔끔한 맛을 강조한다. 광고모델 조정석이 하얀 배경의 방에 홀로 앉아 '피츠 수퍼클리어'를 마시는 모습을 담았다. 시원하게 '피츠 수퍼클리어'를 마시고 그 깔끔함에 감탄하는 조정석의 표정을 클로즈업해 '피츠 수퍼클리어'의 제품 속성을 강조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독자적으로 자체 개발한 '수퍼 이스트'를 통해 보다 깔끔한 맛을 살린 '피츠 수퍼클리어'는 이름 그대로 어느 자리에서 어떤 음식과 함께 곁들여도 딱 들어 맞는 맥주"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피츠 수퍼클리어"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츠 수퍼클리어' 신규 광고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투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