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가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이벤트를 진행한다./스타벅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소개하는 다양한 서프라이즈 공연과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벅스만의 나이트로 전용 머신 탭과 부드러운 콜드 크레마, 물결치듯 아름답게 흘러내리는 캐스케이딩 등의 나이트로 콜드 브루의 특징들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무대장치와 공연, 특수효과 등을 준비했다.

이날 이벤트에서는 스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팀 등이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마련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국 105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를 선착순 200명씩 이틀간 모두 2000명의 고객에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장 SNS 이벤트를 통해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유리잔, 스타벅스 로고 머그, 스타벅스 무료음료 쿠폰, 나이트로 콜드 브루 BOGO(1+1)쿠폰 등의 다양한 경품을 총 2000명에게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