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제과, 크런키 초코바 2종 출시…맛, 식감 차별화

크런키 초코바/롯데제과



롯데제과, 크런키 초코바 2종 출시…맛, 식감 차별화

롯데제과는 초코바 제품 2종(크런키 웨하스 초코바·크런키 더블 크런치바)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는 땅콩크림이 3겹의 웨이퍼로 샌딩되어 있는 제품이다. 땅콩과 뻥쌀, 크림이 혼합되어 있고 바의 겉 부분을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부드럽게 부서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는 롤웨이퍼 속에 땅콩크림이 들어 있고 웨이퍼의 겉면을 땅콩 분태가 혼합된 초콜릿으로 감싸 고소한 맛과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다.

이 제품은 최근 10대들 사이에 인기를 얻는 세븐나이츠 캐릭터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포장에는 행사 중인 '세븐나이츠 아이템 100% 당첨 이벤트' 마크가 인쇄되어 있다. 행사는 패키지 안쪽에 기입된 쿠폰 번호를 통해 게임 아이템 5종 중에 1종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가격은 '크런키 웨하스 초코바', '크런키 더블 크런치바' 편의점 기준으로 각각 1개에 1000원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나들이와 등산 등 야외활동이 많은 계절에 허기를 달래줄 수 있는 영양보충 초코바"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