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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재계

한화그룹,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 6기 선발

한화그룹이 대한민국 미래를 이끌어갈 젊고 창의적인 인재를 양성하는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 6기를 선발한다. /한화



대학생 인재양성 프로그램인 한화 멤버십프로그램(HMP)이 6기째를 맞아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젊고 창의적인 인재들을 선발한다.

한화그룹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콘텐츠 제작자로 변신을 꿈꾸는 인재들을 선발·양성하는 '한화 멤버십 프로그램'(HMP) 6기 지원을 받고 있다. HMP는 '콘텐츠를 통한 시대 변화 방향성 제고'라는 가치 아래 다양한 분야 콘텐츠 제작 능력을 갖춘 대학생이 향후 사회에 진출할 때 역량을 키워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하는 HMP 인재상의 기준은 디지털 콘텐츠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최신 콘텐츠 트렌드 분석능력, 영상·이미지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창작(기획·제작·디자인·편집) 역량을 갖춘 대학생이다.

이번 응모를 통해 선발된 대학생들은 여름방학기간인 7월 10일부터 8월 25일까지 총 7주간의 교육과 실습을 받는다. 내부 강사 초청 특강과 원 데이 컬쳐 트립, 계열사 방문 등을 진행하며 이후 서울 63빌딩에서 한화생명 브랜드 전략팀 멘토 5인과 콘텐츠의 기획, 제작, 편집 등에서 협업하는 경험을 가진다.

HMP 과정을 우수하게 마치면 향후 한화그룹 계열사 연관업무에 지원할 때 가점이 주어진다. 한화그룹은 "HMP 1~5기 출신 가운데 한화그룹 계열사 마케팅·콘텐츠 제작 직군에 입사해 근무하는 사례가 적지 않다"며 "국내 주요 콘텐츠·미디어 회사에 진출하여 역량을 펼치는 이들도 많다"고 설명했다.

이번 HMP 과정은 오는 27일까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에서 지원서를 접수받고 이달 30일 서류합격자를 발표, 이후 면접을 거쳐 7월 6일 최종 합격자 1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후 7주의 HMP과정을 실시한 뒤 8월 말 최종발표와 수료식을 끝으로 프로그램이 종료된다. 한화그룹은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리텐션 프로그램을 가동해 장기적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범 한화인 인적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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