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메로나·더위사냥이 패션으로"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16종 출시

스파오X빙그레 컬래버레이션 상품/이랜드



"메로나·더위사냥이 패션으로"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16종 출시

메로나와 비비빅, 캔디바, 더위사냥 등 아이스크림 제품을 선보인 빙그레와 이랜드 스파오가 함께 재미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스파오는 빙그레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상품인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24일 출시되는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반팔 티셔츠 10종, 썸머 가디건 2종, 썸머 스웨터 2종, 오버핏 셔츠 등 모두 16종이다. 스파오는 빙그레의 장수 인기 상품인 '메로나', '비비빅', '캔디바', '쿠앤크', '더위사냥', '붕어싸만코' 등을 모티브로, 자수 패치 및 디자인 프린팅을 적용시켜 시원한 여름 패션 상품으로 만들었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은 컬래버레이션 기획 단계부터 SNS채널에서 사전 고객조사를 통해 아이템을 선정하여 진행 된 것이 특징으로, 출시 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큰 이슈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고객에게 시원한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메로나와 캔디바 등 다양한 인기 아이스크림들을 골라 입는 재미가 있어 단체티셔츠나 커플, 우정 티셔츠로도 제격인 상품" 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와 빙그레는 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24일 단 하루 동안 강남점, 명동점, 수원AK점, 동성로점, 의정부점, 광주 충장점, 마산점 및 온라인 몰 등 총 8개 지점에서 메로나, 붕어싸만코 '스페셜 패키지'와 '부채'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스파오 강남점에 한해 '더위사냥 SNS 인증샷' 이벤트가 오는 24일부터 8월20일까지 진행한다. '스파오X빙그레 컬렉션' 상품 구매 한 후 강남점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필수 해시 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매일 200명씩 선착순으로 더위사냥 아이스크림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