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 42년 만에 파격 변신

투게더 시그니처/빙그레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 42년 만에 파격 변신

빙그레 투게더가 출시 42년만에 파격 변신에 나섰다. 그 동안 '아빠', '가족'이라는 콘셉트로 출시 이후 줄 곧 가족용 900mL 대용량을 고집해 왔던 투게더는 작년에 기존 제품대비 용량을 1/8로 줄여 디저트로 즐길 수 있게 2배 이상 진한 투게더 시그니처를 출시하며 1인 가구 공략에 나섰다.

빙그레 투게더는 지난 1974년 출시 이후 황금색, 바닐라맛, 주력제품 900mL 용량을 유지하며 누적 판매 개수 약 2억2000만개, 연 매출 약 300억원으로 떠 먹는 아이스크림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해 왔으나, 최근 아이스크림 시장 위축의 영향을 받았다. 그 동안 아이스크림 샵 중심으로 꾸준히 1인용 제품 시장이 확대되는 상황에서도 빙그레 투게더는 정통 아이스크림의 자존심을 앞세우며 기존 제품의 스펙을 고집해 왔다. 그러나 1인 가구가 500만에 이르는 등 상대적으로 대용량 제품이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외면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자 빙그레는 투게더 출시 42년 만에 처음으로 용량과 디자인을 과감하게 바꿔 프리미엄 소용량 컵 제품을 출시했다.

투게더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제품에 사용되는 100% 국내산 3배 농축우유를 사용하여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하였고 디저트 타입에 맞게 쉽게 녹지 않는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국제 식음료 품평원에서 주최한 2017 국제 우수 미각상을 수상해 '투게더 시그니처 그린티 라떼'는 별 2개를 '투게더 시그니처 더블샷 바닐라'는 별 1개를 획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