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크리스피 크림 도넛, 창립 80주년 브랜드데이 진행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창립 80주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크리스피 크림 도넛



크리스피 크림 도넛, 창립 80주년 브랜드데이 진행

크리스피 크림이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휴게소 및 특수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창립 8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5일간 시그니처 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33.3% 할인된 가격 800원에 선보인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이번 80주년 기념 이벤트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을 아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대표제품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만족 시킬 수 있는 트렌디하고 달콤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아시아 국가 중 최초로 한국이 2004년 4월 1호점을 오픈했으며, 2014년 12월 해외 최초로 가맹 1호점을 오픈해 현재 전국 14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