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휴가철 여름 이벤트 '섬머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주요 워터파크서 최대 40% 할인은 물론 성수기 휴가철 맞이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휴가철 여름 이벤트 '섬머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주요 워터파크서 최대 40% 할인은 물론 성수기 휴가철 맞이 포인트를 추가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먼저 고양 원마운트, 이천 테르메덴 등 전국 28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션월드에선 오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입장권 구매 시 1장당 1장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휴가철 차량을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주유·하이패스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17일부터 8월 20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후 같은 기간 동안 주유업종에서 신용카드로 25만원 이상 이용 시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해당 고객이 같은 기간 이용한 하이패스 요금의 20%를 1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이 밖에 같은 기간 홈페이지 응모 후 신용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포인트의 경품도 증정한다. '아시아나 신한카드 에어 1.5' 고객이라면 이 기간 동안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금액이 70만원 이상 시 3만 포인트, 100만원 이상 시 5만 포인트도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댓쇼핑에서 여름휴가 상품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선정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행·캠핑 등 휴가철 상품 및 힐링상품, 전자제품 등의 여름 상품 특별 기획전을 할인과 함께 진행한다. 서프라이즈·게릴라 등 각종 쿠폰 할인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으며 신한FAN 쿠폰을 사용하면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떠나는 휴가부터 머무르는 휴가까지 즐거움과 쉼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상품과 이벤트 모두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