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음악

엑소 신곡 '코코밥' 3D VR로 먼저 즐긴다…신개념 프로모션 진행

엑소 백현 티저 이미지/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가 정규 4집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의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16일 3일간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Ko Ko Bop VR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엑소의 신곡 'Ko Ko Bop'을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이 가능하다고 11일 밝혔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엑소 멤버들이 녹음실에서 음악 작업을 하는 상황을 3D Audio VR로 제작해, 마치 엑소와 함께 현장에 있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곡 'Ko Ko Bop'을 최초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음악과 기술이 결합된 신개념 프로모션으로 화제를 모을 것으로 보인다.

엑소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총 9곡이 수록된 정규 4집 'THE WAR'(더 워)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Ko Ko Bop'은 리드미컬한 레게 기타와 무게감 있는 베이스 사운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에너제틱한 레게 팝 곡으로, 엑소가 지금껏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다.

특히 멤버 첸, 찬열, 백현이 'Ko Ko Bop'의 작사에 참여해 피할 수 없는 운명적인 전쟁을 앞둔 밤, 서로 눈치보지 말고 몸이 움직이는 대로 춤추며 함께 하자는 내용을 가사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엑소는 이날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멤버 백현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했으며, 이번 티저 영상의 배경 음악으로 정규 4집 수록곡 'Forever'(포에버)가 삽입돼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한편 엑소 정규 4집 'THE WAR'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음원 발매, 19일 음반 발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