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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거꾸로 수박바, 열흘만에 100만개 팔려

거꾸로수박바/롯데제과



거꾸로 수박바, 열흘만에 100만개 팔려

롯데제과가 편의점 CU와 함께 선보인 '거꾸로 수박바'의 인기가 뜨겁다.

롯데제과는 '거꾸로 수박바'는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가 팔렸다고 11일 밝혔다.

'거꾸로 수박바'는 출시 첫날인 6월29일 판매량은 2000개에 불과했다. 10일이 지난 7월8일에는 하루 13만개가 넘게 팔려나갔다. 7월부터 CU에서 판매하는 빙과류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10일간의 누적 판매량은 총 100만개다.

'거꾸로 수박바'는 출시와 동시에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인증샷과 시식 후기들이 줄을 이었고, 제품을 형상화한 패러디물도 등장했다. 장마철임에도 지속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것은 공감과 재미를 추구하는 누리꾼들의 마음을 움직였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한편 '거꾸로 수박바'의 영향으로 원조 수박바의 매출 또한 40% 가량 늘었다. 비교 시식을 하거나 기존 제품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이다.

한편 롯데제과에서 5월 말 출시한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3종의 파우치 제품들도 한 달 만에 300만개가 판매되는 등 최근 출시한 빙과 신제품들이 잇따라 주목 받고 있다. 빙과류에서 이런 인기는 실로 오랜만이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런 신제품들이 수년 동안 침체된 빙과 시장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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