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산업일반

한샘, 고전적·중후한 느낌 욕실 인테리어 신제품 '출시'

한샘의 욕실 인테리어 신제품 '유로 매니쉬모던'.



한샘은 욕실 인테리어 신제품 '유로 프렌치클래식'과 '유로 매니쉬모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유로 프렌치클래식'은 한샘이 최초로 시도하는 클래식스타일 제품이다. 거실이나 침실에서 볼 수 있었던 천연대리석 패턴 판넬과 음각 장식 수납장이 욕실을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특히 타일보다 약 7배 큰 특수 판넬을 사용해 대리석 패턴이 중간에 끊기지 않아 더욱 자연스럽다. 욕실 거울 상단 조명과 수납장 문고리에 금속 소재를 사용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낸다.

'유로 매니쉬모던'은 중후하면서도 남성적인 분위기의 욕실을 연출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콘크리트패턴의 판넬을 과감하게 욕실에 적용했고, 반투명한 검정색 수납장도 적용했다. 세면기는 미국 콜러(Kohler), 수전은 이태리 파포니(paffoni) 제품을 각각 사용했다. 욕실 거울 양 끝에는 LED조명을 설치했다.

이들 신제품은 한샘플래그샵, 한샘리하우스, 한샘키친&바스 전시장 등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30~40평형대(2400mm X 1600mm) 기준 '유로 프렌치 클래식'은 420만원, '유로 매니시 모던'은 460만원이다.

한편 한샘은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에서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재 사용중인 한샘 제품 사진을 구매후기와 함께 올리면 10명을 선정해 각각 20만원, 10만원,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