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출시

와사비마요볶이/오뚜기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 출시

오뚜기가 와사비와 마요네스가 어우러진 '와사비마요볶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알싸한 향과 톡 쏘는 매운맛이 특징인 '고추냉이맛' 선호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와사비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와사비는 코를 자극하는 매운맛으로 그 맛이 혀에 남지 않아 깔끔한 매운맛이 특징으로 느끼함을 잡아주고 산뜻한 맛을 내는 효과가 있다.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는 생와사비와 마요네즈가 조화된 제품이다. 와사비마요볶이에 들어있는 와사비마요는 와사비류 시장 점유율 1위(2016년 전체, 링크아즈텍 기준 53.7%)의 앞선 기술력을 자랑하는 오뚜기 생와사비를 사용하여 더욱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며, 오뚜기 마요네스의 고소한 맛이 더해진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용기면 제품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와사비의 톡 쏘는 매운맛이 새로운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오뚜기 '와사비마요볶이'는 와사비류, 마요네스 1등 오뚜기의 맛과 기술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