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코카콜라 '환타', 트위스트 보틀로 리뉴얼

환타 오렌지, 환타 파인애플/코카콜라



코카콜라 '환타', 트위스트 보틀로 리뉴얼

코카콜라 '환타'가 여름을 맞아 트위스트 보틀로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끝까지 짜먹고 싶은 환타의 맛을 강조한 브랜드 로고와 보틀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

환타의 새로운 로고는 시원한 네이비 컬러에 흰색 바탕으로 청량감을 반영했고, 서체는 원형에서 사각으로 변경해 생동감 있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트위스트 보틀은 환타의 재미있는 이미지와 짜릿한 맛을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그립감을 살렸고 하단에는 엠보싱 처리를 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환타는 지루한 일상속 짜릿함과 유쾌함을 전하며 오랜시간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다"며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여름철, 환타 만의 짜릿한 맛을 강조한 '트위스트 보틀'로 더욱 재미있고 짜릿하게 변신한 '환타'가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활기를 불어 넣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환타'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향의 600㎖ 보틀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900원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