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GS샵, 세계 1위 비타민 '센트룸' 온라인 단독 판매

GS샵이 센트룸을 단독으로 판매한다. /GS샵



GS샵은 세계 판매 1위 복합비타민 '센트룸'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센트룸은 글로벌 대형 제약사 화이자의 복합비타민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암 치료연구를 통해 개발됐다. 세계적으로도 매우 풍부한 임상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지금까지 센트룸은 일반의약품으로 취급돼 약국과 해외직구를 통해서만 살 수 있었다. 하지만 올해 6월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되면서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유통이 가능해 졌다.

GS샵은 화이자 제약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몰 최초이자 단독으로 센트룸을 판매한다. 향후 센트룸 단독 론칭 행사나 이벤트, 기획전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GS샵에서 론칭하는 '센트룸 젠더'는 성별, 연령에 따른 필요 영양소를 고려하며 설계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센트룸 포 맨(남성용), 포 우먼(여성용), 실버 포 맨(중장년남성용), 실버 포 우먼(중장년여성용) 4종이며 본품 2개 구성을 5만4000원에 판매한다.

센트룸 포 맨은 여성에 비해 높은 근육량과 에너지 대사로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B군이 강화됐다.

센트룸 포 우먼은 알파 토코페롤 소실율이 남성에 비해 높아 더 많은 항산화 물질이 필요한 여성용으로 비타민 C, E가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우재원 GS샵 모바일 사업부 상무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며 "고객들이 다양한 건강식품을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one-stop' 채널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