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세븐일레븐, 엑소(EXO) 3단 우산 2종 단독 출시

세븐일레븐이 엑소 3단 우산을 단독 판매한다. /코리아세븐



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정승인)은 SM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아이돌 그룹인 '엑소(EXO) 3단 우산' 2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30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는 '엑소 3단 우산'은 앨범 로고와 엑소 구호인 'WE ARE ONE'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각각 구성됐다.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엑소 우산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엑소 3단 우산을 구매 후 세븐일레븐 공식 SNS 계정(페이스북·인스타그램)을 통해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엑소 친필 사인 우산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내달 14일부터 27일까지다.

이우리 세븐일레븐 담당MD는 "최근 아이돌 시장의 수요층이 기존 10대를 넘어 20~30대까지 확대되고 있는 추세 속에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도 커지고 있다"며 "아이돌과 제휴한 상품들이 차별화 잇(it)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소장가치도 매우 높은 만큼 이번 엑소 우산 역시 국내외 많은 엑소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