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3:새로운 도전 스틸컷/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카3', 주말 어린이 관객 사로잡고 50만 관객 돌파 코 앞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 달성 중인 디즈니·픽사의 슈퍼 시리즈 '카3: 새로운 도전'이 지난 주말 박스오피스의 상승세로 50만 관객을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이는 시리즈 사상 최단 기간 50만 돌파를 예고하고 있어 슈퍼 시리즈의 신기록 질주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개봉 2주차 주말에 돌입함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상승세를 보였던 '카3: 새로운 도전'은 누적관객수 43만1988명을 기록, 시리즈 사상 가장 빠른 속도로 50만에 돌파를 앞두고 있다. 이러한 '카3: 새로운 도전'의 흥행 추세는 개봉 17일만에 50만을 돌파했던 '카'의 기록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카3:새로운 도전' 스틸컷/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게다가 비슷한 시기에 개봉한 '덩케르크' '스파이더맨 홈커밍' 등 블록버스터들의 치열한 접전이 이어지고 있는 여름 성수기 시장에서 첫 번째 대작 애니메이션으로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2015년 '인사이드 아웃' 2016년 '도리를 찾아서'를 잇는 2017년 디즈니·픽사 여름 흥행 불패 역사를 써내려 가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방학이 시작됨과 동시에 '카3: 새로운 도전'을 찾는 어린이, 가족 관객들의 성원이 더욱 뜨거워질 예정이다. 이렇듯 여름방학 특수를 타고 전 세계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장기 흥행을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카3: 새로운 도전'은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다.
맥퀸, 스톰, 크루즈 등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캐릭터들과 완벽한 퀄리티의 더빙, 사실적인 레이싱 장면은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전 세대를 관통하는 뭉클한 감동과 빛나는 교훈으로 2017년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최고의 애니메이션이 될 것이다.
전 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 시리즈 누적 수익 12억불, 자체 수익 2억불 돌파는 물론 국내 박스오피스에서도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 돌파를 이어가고 있는 '카3: 새로운 도전'은 절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