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올 여름 전국 주요 워터파크서 입장권을 최대 40% 할인해주는 '썸머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신한카드
신한카드는 올 여름 전국 주요 워터파크서 입장권을 최대 40% 할인해주는 '썸머 드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고양 원마운트·이천 테르메덴·여주 썬밸리워터파크 등에서 본인포함 4인까지 최대 40%, 삼척 쏠비치 아쿠아월드·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고성 대명 델피노 아쿠아월드 등에서 본인포함 4인까지 최대 30% 할인해준다. 또 8월 한 달간 오션월드 입장권 구매 시 1장당 1장을 추가로 증정한다.
국내 자가용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주유·하이패스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20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후 주유업종에서 신용카드로 25만원 이상 이용 시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같은 기간 하이패스 이용 요금의 20%를 1만원 한도 내에서 캐시백해준다. 아울러 홈페이지 응모 후 신용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겐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포인트 경품도 증정한다.
이 밖에 '아시아나 신한카드 에어 1.5' 고객이라면 해당 기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 결제 금액이 70만원 이상일 경우 3만 포인트, 100만원 이상일 경우 5만 포인트 적립해준다.
한편 신한카드는 오는 28일까지 '올댓쇼핑'에서 상품 특가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오전 10시, 하루 1개 특가상품을 선정하여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캠핑 등 휴가철 상품 및 힐링상품, 전자제품 등 여름 상품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서프라이즈 쿠폰, 게릴라 쿠폰 등 각종 쿠폰 할인 서비스도 준비됐으며 신한FAN 쿠폰 사용 시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떠나는 휴가부터 머무르는 휴가까지 즐거움과 쉼에서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 상품과 이벤트 모두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