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하이트진로, '해운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썸머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가 성수기를 맞아 해운대 페스티벌을 개최한다./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해운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썸머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는 해운대에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성수기를 맞아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는 순간과 장소 어디서나 하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전국 대표 휴양지에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마실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등 오감 만족 프로그램이 가득한 해운대 페스티벌은 8월6일까지 진행된다.

하이트진로는 해운대 광장에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홍보부스를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홍보부스를 통해 극강의 시원함을 자랑하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를 홍보하고 고객들에게는 시원한 쉼터를 제공한다.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할 '스노우볼 파이트'는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극강의 시원함을 온 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실제 얼음과 눈을 던지며 한 여름에 눈싸움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8월3일에는 참이슬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의 특별 공연이 예정돼 있다. 참이슬 브랜드 최장수 모델로 활동중인 아이유는 부산에서 참이슬 16.9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증가하고 있어 감사의 마음으로 공연에 참여하게 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 실장은 "성수기 휴양지 프로모션은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의 극강의 시원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접점에서의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