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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11번가, '올빼미족' 위해 8월 한 달간 야시장 연다

11번가가 올빼미족을 위한 야시장 기획전을 실시한다. /SK플래닛



여름밤 빼놓을 수 없는 명물 '밤도깨비 야시장'이 '오픈마켓' 안으로까지 들어왔다.

SK플래닛(사장 서성원) 11번가는 이달 말까지 고객들이 저녁시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은 '야시장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매일 저녁 8시부터 익일 새벽 5시까지만 운영된다. 먹거리(야식·편의점e-쿠폰·전통주·술안주·배달음식), 놀거리(게임·야간개장 입장권·영화 예매권·야간 레저용품), 살거리(패션·잡화·속옷·화장품) 등 3개의 테마로 주 6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11번가는 게릴라성 기획전 성격에 맞게 상품 대부분을 최저가 및 단독상품으로 구성, 늦은 시간임에도 고객들이 즐겁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매일 최대 3개의 별을 부여, 총7개의 별 획득한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7개의 별을 획득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7명에게는 제주도 '신라호텔 바우처 2매', 2등 10명에게는 9월에 사용 가능한 11번가 50% 상품 할인쿠폰(최대 5만원), 3등 200명에게는 CU편의점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김문웅 SK플래닛 Biz본부장은 "11번가에서도 폭염과 장마로 고객들이 야외 활동을 피하고 싶어하는 경향이 짙어지며 심야시간 매출이 계속 오르고 있는 추세"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올빼미족 고객들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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