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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케이뱅크, 캐릭터 체크카드 출시…인터넷은행도 '미투 전략'

인터넷전문은행 1호 케이뱅크가 캐릭터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지난주 출범한 카카오뱅크는 체크카드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이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케이뱅크는 오는 18일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입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체크카드는 오는 13일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케이뱅크 신규고객은 물론 기존고객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규고객이라면 사전예약 기간 동안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고, 다음달 말까지 카드발급을 끝내면 익월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이 지급된다.

사전예약 완료 고객은 향후 '톡톡 네이버앱 알림'을 통해 체크카드 발급 절차를 안내 받는다. 카드 발급 진행 시 디자인 기본형 1종 또는 캐릭터형(브라운·코니·초코·샐리) 4종 중 선택 가능하다.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월 24만원 이상 이용 시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사용한 이용액의 1.2%, 최대 3만원이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포인트는 네이버페이 결제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 GS25, GS슈퍼마켓 결제금액의 1% GS포인트 적립과 행사상품 구매 시 10% 현장할인 적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효조 케이뱅크 사업총괄본부장은 "네이버페이 라인프렌즈 체크카드는 출범 전부터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까 고민하며 준비해왔다"며 "모바일 라이프에 걸맞은 다양한 고객 혜택을 위해 마케팅 제휴 채널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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