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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롯데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시작

명품 장수 고랭지 사과.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오는 17일부터 9월 18일까지 전점과 롯데마트몰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 73종과 통조림, 식용유 등 가공식품 146종, 샴푸, 양말 등 생활용품 39종 등 총 258개 품목이다.

롯데마트는 품목을 늘리는 것은 물론 물론 사전예약 기간에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했다.

엘 포인트(L.POINT) 회원에게는 최대 40% 할인을 제공한다. 롯데, 비씨, 신한, KB국민 등 10대 카드(현대·NH농협·우리·하나·전북은행·광주은행 카드 포함)로 구매 시 최대 30% 할인해 준다.

일정 수량 이상 구매 시 하나를 더 주는 덤 혜택 및 10대 카드로 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상품권 증정,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도 가능하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만 선보이는 차별화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고유의 건조숙성 방법으로 감칠맛을 살린 '서동한우 냉장 드라이에이징 실속세트'를 200세트 한정으로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 사과 유명 산지인 장수에서 350g 이상의 사과만 엄선한 '명품 장수 고랭지 사과 12입 세트'를 엘포인트 회원에 한해 30% 할인된 4만8930원에 선보인다.

가공식품 선물세트도 저렴하게 준비했다.

10대 카드로 결제 시 '동원스페셜 5호'를 본 판매가 대비 30% 가량 저렴한 2만1630원에, '롯데 로스팜 베이컨 8호'를 30% 가량 저렴한 2만3380원에 각각 판매한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추석과 설 등 명절 선물세트 대목이 사전 예약 판매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이 기간 실적이 전체 매출을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가 되고 있다"며 "미리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보다 나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롯데마트의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기간 동안 선물세트 매출은 전체 선물세트 매출의 20%를 넘어섰다. 전년 매출 구성비(11.4%) 대비 약 10% 포인트가 증가한 수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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