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KB證, MTS 'M-able' 홍보영상 조회 1000만건 돌파



KB증권이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MTS 'M-able'가 인기다.

KB증권은 14일 MTS 앱'M-able'홍보영상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M-able(마블)'은 이동 없이 한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는 One page trading 및 맞춤형 투자정보 등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투자환경을 제공한다.

지난 6월 1일 처음 선보인 홍보영상은 'M-able'의 특징을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해 큰 관심을 끌며, 최근 공식 유투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KB증권 페이스북 페이지 팬 수도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온라인 고객 소통 면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M-able'출시를 기념하여 총 상금 2.5억원 규모의 'My Name is KB 투자 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하여 약 1만 여명의 투자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현재 상위권 수익률이 30% 이상, 최고 수익률은 208.58%라는 경이로운 수익률을 보이며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어 상위 수익률 고객의 매매를 실시간(10분지연)시세로 참고할 수 있는 결선리그는 9월 1일부터 4주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31에는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디지털 Total-Care 자산관리서비스인 '올라Choice&Care 서비스'를 출시하며 고객중심의 디지털금융서비스 확대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KB증권의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중심의 투자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