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지난 5월 새롭게 출시한 MTS 'M-able'가 인기다.
KB증권은 14일 MTS 앱'M-able'홍보영상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조회 수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M-able(마블)'은 이동 없이 한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는 One page trading 및 맞춤형 투자정보 등 사용자 중심의 편리한 투자환경을 제공한다.
지난 6월 1일 처음 선보인 홍보영상은 'M-able'의 특징을 세련된 영상으로 표현해 큰 관심을 끌며, 최근 공식 유투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만 조회 수 1,000만 건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KB증권 페이스북 페이지 팬 수도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온라인 고객 소통 면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한 'M-able'출시를 기념하여 총 상금 2.5억원 규모의 'My Name is KB 투자 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하여 약 1만 여명의 투자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현재 상위권 수익률이 30% 이상, 최고 수익률은 208.58%라는 경이로운 수익률을 보이며 열띤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이어 상위 수익률 고객의 매매를 실시간(10분지연)시세로 참고할 수 있는 결선리그는 9월 1일부터 4주간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7월 31에는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디지털 Total-Care 자산관리서비스인 '올라Choice&Care 서비스'를 출시하며 고객중심의 디지털금융서비스 확대에도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재봉 디지털고객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KB증권의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중심의 투자환경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