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제과, '왓따 스크류바'껌 출시

왓따 스크류바껌/롯데제과



롯데제과, '왓따 스크류바'껌 출시

롯데제과는 '왓따 스크류바' 풍선껌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왓따 스크류바'껌은 인기 빙과인 스크류바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풍선껌이다.

'왓따 스크류바' 풍선껌은 딸기와 사과향이 새콤달콤 풍부하고, 껌을 씹을 때 촉감이 부드럽다. 풍선을 크게 불 수 있고, 껌의 속 포장지에 다양한 표정의 이모티콘과 재미있는 글들이 적혀 있어, '씹고 불고 게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지난 5월에는 죠스바를 빼닮은 '왓따 죠스바'를 선보였다. '왓따 죠스바' 껌은 죠스바 특유의 오렌지와 딸기맛을 그대로 살리고, 포장 디자인도 죠스바를 연상할 수 있도록 설계한 제품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왓따껌은 300억원대의 풍선껌 시장에서 절반에 가까운 시장점유율 차지하며 인기를 얻는 제품"이라며 "이번에 스크류바, 죠스바 풍선껌이 추가될 경우 10% 이상 매출이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왓따 스크류바' 풍선껌은 편의점 기준으로 500원에 판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