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리얼 에스프레소"
맥심 티오피는 최고의 커피를 선사하겠다는 동서식품의 열정이 담긴 제품이다. 일명 '커피공화국'으로 불리는 한국에서 맥심 티오피는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대한민국 대표 커피 제품으로 명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맥심 티오피'는 동서식품의 열정과 50여 년 간 쌓아온 커피 제조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제품이다. 2008년 출시 이후 국내 프리미엄 커피음료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며 20~30대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맥심 티오피'의 가장 큰 성공 비결은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고품격 커피음료를 탄생시켰다는 점에 있다. 2008년 에스프레소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하는 정통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를 개발했다. 동서식품이 자체 개발한 에스프레소 추출 방식을 적용하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그대로 보존되는 '맥심 티오피'를 탄생시킨 것이다.
'맥심 티오피'는 콜롬비아, 케냐, 브라질 등 해발 1000m 이상의 고지에서 재배한 최고급 100%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했다. 소비자들의 보다 풍요로운 '커피 라이프'를 위해 맥심 티오피만의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다양한 형태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 스무스' 3종은 미디엄 로스팅한 콜롬비아 블렌딩 원두를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을 강조한 커피음료 제품이다. 특히 콜롬비아·과테말라·케냐 원두 배합을 통해 조화롭고 부드러운 맛과 향을 표현했다. '블랙', '스위트 아메리카노', '라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맥심 티오피 컵커피' 3종은 각 제품별로 최적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원두 블렌딩과 로스팅을 달리 했다.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트루 에스프레소 블랙', '마일드 에스프레소 라떼' 등으로 구성됐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맛있는 커피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