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마트, 동국제약과 '몰리스 케어' 브랜드 론칭

'몰리스 케어' 13종. /이마트



이마트는 동국제약과 '몰리스 케어'를 론칭하고 애견 사료, 영양제, 간식 13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몰리스는 이마트가 '국내 최초의 애완 토탈 솔루션 전문점'을 목표로 2010년부터 선보인 애견 전문점이다. 현재 이마트 점포를 중심으로 34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몰리스 케어는 실제 건강기능식품에 사용되는 휴먼그레이드 원료를 활용해 잇몸, 관절, 면역, 눈, 피부 건강 등 기능 별로 출시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마트는 글로벌 브랜드들이 절대적인 지위를 갖고 있는 국내 반려견 사료 시장에서 국내 사료 브랜드를 활성화하고 고품질 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이번 '몰리스 케어'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배병민 이마트 몰리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마트의 상품기획 노하우와 동국제약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사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국내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상품을 몰리스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