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제주류 '클라우드', 설현 새 광고 공개

클라우드 광고/롯데주류



롯제주류 '클라우드', 설현 새 광고 공개

롯데주류의 '클라우드'가 설현과 함께하는 새 광고 '클라우드, 야경편'을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광고는 설현이 '클라우드를 대신할 맥주는 세상에 없다' 라고 말하며 '클라우드'의 풍부한 거품과 맛을 제대로 음미하고 연인과 함께 맥주를 즐긴다는 내용이다.

이번 광고는 '클라우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면 브랜드 키메시지인 '발효 원액 그대로 물 타지 않아 제대로 만든 맥주'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클라우드'가 프리미엄 맥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밝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설현과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1일부터 롯데주류 홈페이지와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